최근 2세 경영에 돌입한 덕산하이메탈은 신사업 확장을 위해 에테르씨티를 인수한 것으로 분석된다
88%를 3050억 원에 팔았다.2차전지 등의 제조에 사용하는 특수가스를 운반·저장하는데 필요한 초대형 용기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투자에 참여했던 MG새마을금고 등 기관투자자들도 높은 수익률을 달성하게 됐다.사모펀드(PEF) 어센트프라이빗에쿼티가 대형 수소용기 제조업체 에테르씨티를 매각했다.에테르씨티는 2020년 5월 코스피 상장사 엔케이의 물적 분할 자회사로 만들어졌다.
기존 반도체 소재 외에도 다양한 소재 및 공급망 사업 확장에 나선 것이다.최근 2세 경영에 돌입한 덕산하이메탈은 신사업 확장을 위해 에테르씨티를 인수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 장관은 19일 서울 에스플렉스센터에서 열린 ‘2023 재도전의 날 행사에서 내년부터 중기부를 중심으로 범 부처가 재창업.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2023 재도전의 날 행사에서 발언하고 있다.이어 그 일은 단지 그것이 언제 일어나느냐일 뿐이라며 항상 인사를 계속해 가야 다른 사람들에 기회가 계속 열린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으로 선임돼 그룹 2인자로 등판한 건 SK그룹이 사촌경영 체제를 본격화하기 위한 밑그림이라는 분석이 나온다.최태원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18일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최 부회장은 최종건 창업회장의 셋째 아들이자.그 사람의 프로페셔널 커리어와 이야기를 봤을 때.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삶의 질 OECD 최하위권, ‘국민 행복’ 시대로 나아가야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