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흐무트는 7개의 도로가 만나고 철도가 지나가는 병참 중심지다.
인간은 귀여운 걸 보면 기분이 좋아지고 보살펴주고 싶어 하는 본성이 있다.쑥쑥 자라는 푸바오의 모습도 이들에겐 만족감을 주는 지점이었다.
푸바오에게 빠지기 전부터 연예인 등 다양한 분야의 팬 활동을 해왔다는 박 씨는 사람 사이에서도 얻기 힘든 유대감을 동물에게서 받는다고 했다.com송진호 기자 jino@donga.이들 모두 푸바오와 바오 가족(판다 가족 및 사육사들)이 보여 주는 스토리에 빠졌다.
22일까지 판매된 굿즈만도 약 270만 개다.어찌 보면 대수롭지 않은 모든 성장의 순간에 누구보다 최선을 다한 푸바오라며 그 모습을 보면서 그동안 사는 것 자체의 즐거움을 잊고 결과만을 보면서 산 거 아닌지 되돌아봤다고 했다.
송영관 사육사는 저희와 어미 판다가 푸바오를 돌보는 모습을 보면서 귀여운 아이를 키우는 듯한 대리만족을 하시는 것 같다고 했다.
지난해 11월부터 매주 연차를 쓰고 푸바오를 보러 오는 직장인 박미진 씨(32)는 푸바오 사진이 들어간 손거울 굿즈를 자체적으로 만들었다.심지어 국가와 지방자치단체도 회계 정보를 생산해 공시한다.
그 외 비영리조직은 특정 정당 또는 특정인에 대한 선거 운동을 한 사실이 없어야 세금 혜택이 부여된다.영리기업인 회사는 회계 정보를 일간신문이나 전자적 방법으로 공고하고.
회계 투명성은 회계 기준에 따라 회계 정보가 이해관계자에게 적시에 충분히 신뢰성 있게 제공되어야 한다.일본도 매년 회계 정보와 감사보고서를 조합원에게 보고하도록 하고.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법과 원칙 바로세워 노동 약자의 권리 지키겠다”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