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출생률은 계속 감소하고 있고 수도권 집중현상도 심화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상황은 계속 악화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는 출산율 저하 방지에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지금 같은 추세로 학령인구 줄면 수도권대학도 정원 축소 못 피해 정부와 대학.
마침 윤석열 정부는 교육분야 주요 국정과제 중의 하나로 ‘이제는 지방대학 시대를 내세우고 지방 소재의 연구중심대학을 육성하겠다고 선언하였다.이제 지방대학 폐교는 당사자만의 문제가 아니다.이에 필요한 첨단기술은 주로 대학에서 나오기 때문에 첨단기술산업단지의 배후에는 세계적인 연구중심대학이 있기 마련이다.
두 도시 모두 2차산업시대의 대표적인 공업도시였는데.아마도 폐교되는 곳의 대부분은 지방대학일 것이다.
‘지역균형발전 이라는 슬로건 아래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
q)return;d[b]=function(){(d[b]그 지역의 교육이나 문화도 활성화될 것이기 때문이다.
물론 지역 대학의 뼈를 깎는 자구노력도 필수적이다.틀림없이 지방 지역구 국회의원들을 중심으로 수도권 대학의 정원을 줄이라는 법안이 줄줄이 제출될 것이다.
우리나라의 현안인 지방소멸과 저출산 문제에도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국가적 과제인 것이다.90%는 이곳투자 전문가의 1억 굴리기더 중앙 플러스레드재민의 ‘빨간맛 축구퍼거슨 떠나고 10년째 ‘폭망우승 1도 못한 맨유 웃는 까닭손흥민이 일본인 귀화한 셈엘클라시코 뒤흔든 충격 사건선수들이 감히 사고쳤겠어?韓감독 원하는 축구협회 속내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오빠 몇살? 관세음보살!연꽃연금 받는 스님의 정체이란은 3000억 들여 공격했고이스라엘은 1.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포장주문 해도 수수료 내요?’…배민·쿠팡 ‘무료정책’ 고민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