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태 터지면 용산에 떠넘기니 대통령도 속상하지 않겠나라고 했다.
금보다 은이다美 경기침체 예고한 올드보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삼전-하이닉스 엇갈린다?‘트럼프 2기엔 이런 투자법세계 최초 ‘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K바이오주 어디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더 중앙 플러스불로장생의 꿈:바이오혁명짜게 먹고도 100살 살았다그런 노인들 비밀은 따로 있다최악 원인 2개 찾아냈다최고의 치매 예방법 13가지제로 슈거가 암 일으킨다고?WHO vs FDA 한판 붙었다더 중앙 플러스브랜드 인사이드 by 폴인대표님 개집 취침서 배웠다지락실 PD의 ‘10시간 오지랖백지수표보다 나영석 좋다이명한 롱런의 비결 2가지돈 낭비 마음껏 해보세요나영석에 판 깔아주는 남자더 중앙 플러스더 리치1400조 굴리는 ‘트럼프 교사역삼동서도 3000억 번 사연용돈 81원 놀림받던 거지이재용도 달려간 가문이었다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어떤 혁신안을 마련했었는지 흔적조차 찾을 수 없는 국민의힘 최재형 혁신위나 설화 속에 쫓기듯 퇴장한 민주당 김은경 혁신위의 전철을 밟을 가능성이 있다.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민주당 ‘법원 매수 논란 속한동훈.하지만 인요한 혁신위가 여당의 환골탈태를 이끌어낼지는 회의적이다.연명한 김기현 지도부가 인 위원장을 ‘얼굴마담으로 내세워 이미지만 바꾸려 든다면 떠나간 민심은 더 악화할 것이다.
당 리더십의 비대위 전환 등 어떤 제안도 배제해선 안 된다.김 대표가 전권을 위임할 것이라고 했지만 믿는 이는 많지 않다.
하지만 인 위원장은 공천 룰 관련 질문에 솔직히 권한이 어디까지인지 모른다고 했다.
공천은 구분해야 맞지 않냐고 답한 것을 보면 주겠다는 전권이 무슨 의미인지 알 수 없다.나경원ㆍ안철수 윽박지르고.
안 줘도 상관없는 건지 해석이 분분하던 때였다.강서 보궐 전후 드러난 여당의 난맥 공천.
이런 식이면 당에 부담만 된다.국민의힘 지도부는 ‘아차 싶었는지.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유로존 작년 GDP 성장률 1.8%…伊, 기술적 침체 진입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