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장직을 물러날 건강상태인데 국회의원은 괜찮다고 하는 논리가 일단 기가 막히다.
그럼 전권을 넘긴 당 대표는 도대체 뭐하러 있나.#2 강서구청장 보궐선거 이후 국민의힘은 도로 영남당에 머물렀다.
더 희한한 건 기시다 총리 포함 자민당 누구도 이래선 아니 되옵니다고 하지 않는다.그걸 어디다 쓰죠?쿠팡에만 있는 ‘잡레벨 실체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 MBC 초고속 승진에 뿔났다나무위키 저격수 김장겸 기질명태균 불법 처음 까발렸다‘검찰 킬러 검사 박은정 본능盧 탄핵 철회 외친 보수권영진은 지금도 소장파다더 중앙 플러스팩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3 일본 자민당과 국민의힘이 이처럼 국민과 따로 놀기 마이웨이 고집에선 닮은꼴 같지만 국민의힘이 자민당 따라가다간 큰코다치는 이유가 몇 가지 있다.
지난 2021년 중의원 선거에서 승리한 자민당이 당선자 이름 위에 꽃을 꽂으며 자축하고 있다.외부 시선 따윈 신경 안 쓰니 어디 감히?라 감히 오만을 부린다.
당을 혁신시킬 기개도.
저러다 쓰러지는 거 아닌가 싶었다.물론 허위조작정보는 민주주의와 시장경제를 심각하게 위협한다.
지난 정부가 가짜뉴스로 인한 피해구제 정책을 추진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일 때 민주주의를 위협한다며 비판했던 사람들은 이제 자리를 바꾸어 가짜뉴스가 국론을 분열하고 나라를 위험에 빠뜨리니 때려잡아야 한다고 목청을 높인다.무분별한 가짜뉴스 공방은 확신의 광신이 넘치는 탈진실시대의 늪을 더 깊게 파는 길이다.
세상은 그리 단순하게 팩트와 팩트가 아닌 것으로 나누어지지 않는다.김은미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교수 2016년 옥스퍼드대학이 매 연말 발표하는 그해의 단어는 ‘탈진실 이었다.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05. [뉴욕유가] 이란산 원유 제재 부활에 상승 | site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