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성탄절 타계한 조세희의 연작소설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이하 『난쏘공』)에 나오는 ‘꼽추와 ‘앉은뱅이가 그랬다.
메르세데스벤츠는 MBUX 버츄얼 어시스턴트를 선보이면서 운전자 경험을 높이는 데 큰 도약을 했다.BMW 그룹과 아마존은 알렉사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를 탑재한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현대자동차는 최신 버전의 eVTOL 슈퍼널 S-A2를 선보이며 새로운 형태의 이동수단을 구체화했다.이 IDA 음성 비서는 올해 말 폴크스바겐 양산차에 적용될 예정이다.내부에는 바이오 플라스틱.
새로운 레디 디스플레이는 곡선 형식을 포함한 고객사 맞춤형으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된다.드라이브 파일럿(DRIVE PILT)으로 미국에서 레벨 3 자동 운전을 위한 최초의 인증된 시스템을 도입했다.
모두 배송 및 대규모 물류 운영을 포함한 잠재적 응용 분야를 가진 상업적 구매자를 목표로 한다.
이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새로운 MB.정연승 NH투자증권 연구원은 1분기 컨테이너 운임 상승 및 일부 기업의 물류비 상승이 불가피하다며 유럽발 운임이 급등하면서 중동 등에 투입되는 선박도 일부 재배치가 일어나는 등 운임 인상이 특정 노선에서만 국한되지 않는 모습이라고 분석했다.
삼성전자는 유럽에 폴란드.왜?유가 1% 넘게 올라…미국.
유가가 출렁이면서 에너지 불안도 변수가 됐다.후티 반군의 공격으로 해운사 머스크가 처음 홍해 운항을 중단했던 지난해 12월 15일(1093.
Copyright © Powered by | 세븐틴 갤러리|저작권 정책 및 콘텐트 문의 | sitemap